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블락비 박경, 첫 미니앨범 ‘NOTE BOOK’ 발매 ‘연애 3부작’ 마침표

입력 2017.01.18  15:31:20

공유
default_news_ad1
▲ 박경의 타이틀곡 '너 앞에서 나는'은 잔잔한 피아노와 브라스 연주가 인상적인 곡이다. 뉴스팩트 유예지 기자

그룹 블락비 박경의 첫 미니앨범 ‘NOTE BOOK’이 18일 0시 공개됐다.

블락비 박경의 첫 미니앨범 ‘NOTE BOOK’은 그동안 싱글로 발매한 곡들을 하나로 묶어낸 앨범으로 ‘보통연애’, ‘자격지심’에 이어 ‘연애 3부작’의 완결편이라 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발매된 곡과 더불어 타이틀 곡 ‘너 앞에서 나는’과 ‘잔상’ 등 ‘NOTE BOOK’의 중심을 잡아줄 신곡 2곡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전곡 모두 박경이 작사, 작곡과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온전히 박경에 의해 만들어진 특별한 ‘NOTE BOOK’이다.

타이틀 곡 ‘너 앞에서 나는’은 재즈 기반으로 한 곡으로 브라더수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잔잔한 피아노와 브라스 연주가 인상적인 곡이다.

연애를 하며 너 앞에서 시시때때로 변하는 나의 모습을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풋풋하면서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

블락비 박경은 첫 번째 미니앨범 ‘노트북’을 통해 ‘사랑’하며 느낄 수 있는 감정을 5곡으로 풀어내며 한 편의 영화나 소설 같은 러브스토리를 끝맺었다.

올해 데뷔 7년차를 맞은 박경은 본인의 이름을 내건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독보적인 스토리텔링과 음악 색깔을 내보이며 그가 펼칠 두 번째 ‘NOTE BOOK’에 그려질 이야기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사진=세븐시즌스]

유예지 기자 new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News
<저작권자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가장많이 본 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인기기사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