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킨텍스 첫 공개녹화 신청 폭주

입력 2017.09.20  13:51:32

공유
default_news_ad1
▲ 더 유닛’ 첫 공개녹화 방청신청에 3만 명이 신청했다. 뉴스팩트 권선영 기자

‘더 유닛’ 첫 공개녹화 방청신청이 폭주하고 있다.

오는 10월 28일(토) 첫 방송을 앞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UNIT)’이 9월 29일(금), 30일(토), 10월 1일(일) 3일 간 킨텍스 전시홀 9에서 첫 공개녹화를 진행한다. 특히 지난 11일(월)부터 시작된 방청 신청은 25일(월)까지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3만 명을 돌파, ‘더 유닛’의 높은 화제성을 실감케 하고 있다.

‘더 유닛’은 데뷔 경력이 있고 무대에서 꿈을 펼치고자 하는 참가자들의 무한한 재능과 잠재력을 발굴해 최강 아이돌 유닛 그룹을 만든다. 첫 공개 녹화에 참여하는 관객들은 참가자들의 첫 무대를 보고 직접 유닛 후보를 선발할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수용인원이 제한적일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신청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더 유닛’ 제작진은 녹화 일별 방청객 인원을 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더 유닛’ 제작진은 “‘더 유닛’의 첫 공개 녹화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 예상보다 더 많은 분들이 방청을 신청해주셔서 저희도 놀랐다”며 “여러분의 높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며 각 녹화 일자에 참여할 방청 인원을 정해 말씀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 유닛’ 첫 공개녹화 방청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받고 있으며 녹화 3일 동안 일자별로 응모가 가능하다. 15세(2003년생) 이상부터 본인을 포함하여 2인까지 동반 신청할 수 있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은 오는 10월 28일(토) 첫 방송된다.

 

[사진=KBS '더 유닛', 레인컴퍼니]

권선영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News
<저작권자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가장많이 본 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인기기사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