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 2회 ‘2017 Asia Artist Awards’ 오늘(20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 오픈

입력 2017.09.20  14:15:09

공유
default_news_ad1
▲ '2017 Asia Artist Awards'가 오늘(20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뉴스팩트 권선영 기자

제 2회 ‘2017 Asia Artist Awards’가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오는 11월 15일(수)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성대한 막을 올리는 국내 최초의 아시아 드라마, K-POP 통합 시상식 ‘2017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가 오늘(20일) 낮 12시에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슈퍼주니어 이특과 배우 이태임이 진행을 맞은 제 2회 ‘AAA’는 대한민국과 아시아를 빛낸 배우, 가수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공정하게 심사해 상을 수여한다. 아시아권의 한국과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과 남미 아르헨티나, 북미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지역, 유럽권역의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글로벌한 집계를 통해 쟁쟁한 후보자들을 가린다.

그런 가운데 ‘팬투표 인기상’은 100% 팬들의 투표로 진행되기에 전 세계 한류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17년을 빛낸 스타를 직접 뽑아 수상의 기쁨을 선물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가 이루어져 열기가 고조될 전망이며 작년에는 엑소, 엑소 백현, 윤아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작년보다 더욱 커진 스케일을 예고한 ‘AAA’는 국내외 정상급 가수 20팀과 배우 20명을 초청, 약 7천여 명의 관객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를 만들 예정이다. 올해 최고의 인기 아이돌 워너원이 참석을 확정 지어 앞으로 공개될 참석자 라인업에도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전 세계를 아우르는 아시아 스타들이 모일 ‘Asia Artist Awards’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15일(수)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사진=AAA 조직위원회]

권선영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News
<저작권자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가장많이 본 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인기기사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