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블락비 피오, 첫 싱글 "MEN’z NIGHT(맨즈 나잇)" "첸슬러 피처링"

입력 2017.09.21  15:43:59

공유
default_news_ad1
▲ 블락비 피오, 첫 싱글 "MEN’z NIGHT(맨즈 나잇)" "첸슬러 피처링"으로 프로듀서로 거듭났다. 뉴스팩트 조 현 기자

첫 싱글앨범으로 출격을 알린 피오가 21일 정오, 네이버 뮤직 스페셜을 통해 단독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세븐시즌스 관계자는 "피오의 첫 싱글 "MEN’z NIGHT"은 ‘밤’(NIGHT)의 무드와 리듬을 피오만의 감각으로 풀어낸 ‘시티 펑크’ 장르의 곡이다. 피오가 곡의 방향성부터 작사, 작곡, 프로듀싱 까지 모두 고심하며 이룬 작업으로 추후 피오가 보여줄 음악의 발판이 될 것이다 "고 설명했다.

이어 "피오의 허스키하고 매력적인 하이톤의 랩 보컬은 곡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경쾌하고 묘한 무드가 느껴져 블락비, 블락비 바스타즈와 연기, 예능 활동을 통해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피오 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고 밝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피오는 블락비로 데뷔해 유닛인 블락비-바스타즈로도 활발히 활동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앨범은 데뷔한 지 6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앨범으로 직접 작사, 작곡부터 프로듀싱까지 모두 해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첸슬러가 피처링에 참여한 피오의 첫 솔로 싱글 음원 "MEN’z NIGHT(맨즈 나잇)"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세븐시즌스]

조 현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News
<저작권자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가장많이 본 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인기기사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