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에이핑크, 아시아투어 ‘Pink UP’ 성료! 현지매체 취재 열기 ‘후끈’

입력 2017.09.25  13:09:54

공유
default_news_ad1
▲ 에이핑크가 3000여 명의 팬들을 열광시키며 아시아투어 홍콩 공연을 성료했다. 뉴스팩트 권선영 기자

인기 그룹 에이핑크가 아시아 투어 ‘Pink UP’의 홍콩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23일 오후(이하 현지시각) 홍콩 AsiaWorld-Expo에서 약 3000여 명의 팬들을 열광시키며 아시아 투어의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번 아시아 투어는 현지 팬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공연을 요청하는 플랫폼인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성사되어 더욱 뜻 깊다.

지난 2월 이후 약 7개월 만에 다시 홍콩에서 공연을 하게 된 에이핑크는 현지어 인사 등을 준비하며 팬들이 보내는 뜨거운 사랑에 화답했다.

미니 6집 타이틀곡 ‘FIVE’로 무대를 시작한 에이핑크는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으며 공연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Fairy’, ‘Eyes’, ‘Always’ 등 에이핑크만의 감성이 느껴지는 발라드 곡으로 무대를 꾸미며 ‘대표 청순돌’의 위엄을 뽐냈고, ‘Mr.Chu’, ‘NoNoNo’, My My’ 등 한층 더 상큼하고 발랄한 에너지로 무대를 채우기도 했다.

이날 공연에는 에이핑크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득 찬 무대 외에도 팬들과 소통하며 호흡하는 코너도 마련돼 즐거움을 선사했다.

에이핑크 멤버들은 ‘각자에게 어울리는 수식어’를 주제로 팬들이 멤버들에게 직접 추천한 수식어 중 몇 개를 선정하며 현지 팬들과 교감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에이핑크는 공연 후 “오랜만에 홍콩 팬 분들을 만나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공연이 끝나는 순간까지 열정적으로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오히려 저희가 큰 힘을 얻고 가는 기분입니다. 앞으로 더 멋진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공연을 함께 해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홍콩 최대 방송사인 TVB와 홍콩의 4대 메이저 신문사 중 하나인 Apple Daily 등 약 30여개의 현지 주요 매체들이 뜨거운 취재 열기를 보여에이핑크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홍콩에서 아시아 투어 ‘Pink UP’의 서막을 연 에이핑크는 10월 8일 대만, 11월 4일 방콕에서 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권선영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News
<저작권자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가장많이 본 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인기기사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