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임시완&조현아 듀엣곡 ‘째깍째깍’ 뜨거운 온라인 반응 화제

입력 2017.10.10  13:47:02

공유
default_news_ad1
▲ 10월 9일 공개된 ‘째깍째깍’이 온라인을 후끈하게 달구고 있다. 뉴스팩트 권선영 기자

임시완&조현아의 디지털싱글 ‘째깍째깍’ 음원 공개 후 연일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0월 9일 공개된 ‘째깍째깍’을 감상한 네티즌들이 온라인을 후끈하게 달구고 있는 것. 음원을 감상한 네티즌들은 ‘가사도 곡도 목소리도 넘넘 좋아요’(네이버_kh**), ‘노래 진짜 좋네요. 사근사근 보컬에 설레다가 '시간 금방 가 괜찮아!' 이 말에 울컥’(네이버_al**), ‘팬들 위해서 고무신 헌정노래 남겨주고 가는 연예인 센스 있다!’(네이버_BM**), ‘조현아 좋아해서 노래 들어봤는데 임시완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이네. 연기도 잘하고 좋은 재능 가지고 피나는 노력을 하는 것 같아서 항상 볼 때마다 기분 좋은 가수이자 배우!’(벅스_dl**), ‘두분 목소리도 너무 예쁘고 노래도 너무너무 좋네요’(벅스_및**), ‘문득 기타 치며 이 노래를 부르며 버스킹하는 임시완의 모습이 그려지네요. 정말 그 모습이 궁금해져요. 조현아의 보컬은 명불허전! 노래가 참 아기자기한 매력이 있어요’(멜론_hi**), ‘째깍째깍 노래 가사랑 너무 귀엽’(멜론_멜**), ‘노래 너무 좋아요~ 임시완&조현아 두 조합 짱이네요^^’(멜론_Ga**) 등등 임시완과 조현아의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음색과 군인&고무신 케미에 대한 열렬한 지지를 보내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째깍째깍’은 입대 전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안타까워하며 애꿎은 시계 탓만 하는 두 연인의 애타는 마음을 담은 미디엄 템포의 팝 곡이다. 임시완과 조현아가 공동작사로 참여해 현실 커플을 연상시키는 솔직하고 귀여운 가사로 수많은 커플들의 무한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사진=플럼액터스]

권선영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News
<저작권자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가장많이 본 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인기기사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