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매드클라운×산이! 신보 '너랑나랑노랑' 오는 29일 발표..

입력 2018.03.20  13:30:24

공유
default_news_ad1
▲ 래퍼 매드클라운과 산이가 오는 29일 콜라보 신보 '너랑나랑노랑'을 발표한다. 뉴스팩트 권선영 기자

래퍼 매드클라운과 산이가 오는 29일 콜라보 신보 '너랑나랑노랑'을 발표한다.

매드클라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산이의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2018.03.29. 매드클라운 ×산이 '너랑나랑노랑' COMING SOON! '이라는 글과 함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속에는 봄을 상징하는 색상인 '노랑'을 배경 으로 ‘너랑나랑노랑’이라는 타이포가 담겨있다. 소속사측은 "시인 오은의 '너랑나랑노랑'에서 영감을 받은 곡으로 두 아티스트 특유의 위트있는 가사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이라고 전했다.

이번 신곡 '너랑나랑노랑'은 지난 2015년 발매한 ‘못 먹는 감’ 이후 두 번째 조우로, 전작이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만큼 팬들과 평단의 기대가 높은 상황이다.

매드클라운은 공개하는 음원마다 차트에서 롱런하는 저력을 선보였다. 지난해 다비치 이해리와 함께 한 ‘거짓말’, 볼빨간 사춘기의 피처링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수란과 함께 한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까지 차트 정상을 지켰다. 또한, 저스디스, 미국 그래미에 오른 스타 프로듀서 스타로와 의기투합한 ‘세탁중’으로 국내외 평단에 관심을 모았다.

산이는 랩퍼 분 아니라 현재 상영 중인 영화 <라라>를 통해 정식 스크린 데뷔를 마치고 연기에도 활동영역을 넓혔다. 또한 엠넷 <고등래퍼2>에 멘토 군단으로 합류하는 등 활약 중이다.

한편, 매드클라운과 산이는 다음 달 5일 애틀랜타를 시작으로 6일 뉴욕, 7일 워싱턴에 이어 로스앤젤레스, 댈러스, 시카고 등 미국 18개 도시를 도는 합동 투어를 진행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권선영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News
<저작권자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가장많이 본 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인기기사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