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스트로 차은우, 겟뷰콘에 뜬다...10월 5~7일 동대문DDP 개최

입력 2018.09.14  09:21:14

공유
default_news_ad1
▲ 아스트로가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에 참석을 확정했다.

인기그룹 아스트로가 신개념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에 참석을 확정했다.

대한민국 최초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이 오는 10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동대문DDP에서 개최된다. ‘겟잇뷰티콘’은 얼리버드 티켓이 지난 12일 첫 오픈에 이어, 13일 추가 판매량까지 판매 시작과 동시에 솔드아웃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겟잇뷰티콘’은 오늘 14일(금) 낮 12시 일반티켓 판매를 앞두고 추가 라인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인기 아이돌그룹 아스트로가 ‘겟잇뷰티콘’에 참석을 확정한 것. 얼굴천재라는 수식어답게 뛰어난 비주얼과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며 대세로 떠오른 차은우를 비롯해,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들이 ‘겟잇뷰티콘’에서 자신만의 뷰티 자부심, '자뷰심'과 관련해 어떤 무대를 꾸밀지,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14일(금) 낮 12시부터 판매되는 ‘겟잇뷰티콘’ 일반티켓은 티켓링크, 네이버 예약, 위메프, 티빙몰, 씨제이몰 에서 구매할 수 있다, 티켓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는 3만원 상당의 인기 뷰티 브랜드 정품들이 다양하게 담긴 겟잇뷰티 공식 쇼퍼백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etitbeautycon.tvi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겟잇뷰티’와 ‘컨벤션’을 합친 ‘겟잇뷰티콘’은 소비자(시청자)와 셀러브리티,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 브랜드가 한 데 어우려져 뷰티 콘텐츠를 놀이처럼 경험하고 공유하는 신개념 페스티벌로 지난 3월 개최된 첫 회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오는 10월 5일부터 3일 간 열리는 제 2회 ‘겟잇뷰티콘’은 ‘ONEderfulYOU’를 슬로건으로 내세운다.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나만의 뷰티자부심, 일명 ‘자뷰심’을 뽐낼 수 있는 뷰티 힙플레이스가 될 예정. f(x)의 엠버, 래퍼 키썸, 모델 아이린 등을 비롯해 최정상급 뷰티 셀러브리티 씬님, 레오제이, 조효진, 헤이즐, 다샤킴 등이 총출동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겟잇뷰티콘’은 DHC, CNP, 빌리프, 숨, 코스노리, 나인위시스, 마녀공장, 스와니코코, 시드물, 토니모리 등 겟잇뷰티 프로그램 '뷰라벨'에 선정된 제품을 모아서 체험하고 바로 구매까지 가능한 '뷰라벨 존', 펜티 뷰티, 구찌 뷰티 등 국내에 아직 유통되지 않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베리 익스클루시브 존’을 포함,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뷰티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수 있는 특별한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사진=판타지오]

권선영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News
<저작권자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가장많이 본 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인기기사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