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배우 정진영, JTBC ‘보좌관’ 야당 초선 의원 役 확정...

입력 2019.03.28  10:31:19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정진영이 JTBC 금토드라마 '보안관'에 야당 초선 의원 역에 캐스팅됐다.

우 정진영이 JTBC 드라마 '보좌관'에서 국회의원 이성민 역에 출연을 확정 짓고, 극의 인간미를 더할 예정이다.

오는 5월 방송을 앞둔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 제작 스튜디오 앤 뉴)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의 치열한 생존기를 담은 작품이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최초 시즌제 1, 2를 동시에 촬영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보좌관'에서 정진영이 연기하는 이성민은 야당 초선 의원으로 정의감 넘치고 권력에는 욕심이 없다. 때문에 특별하게 얻을 것도 잃을 것도 없이 할 말을 하고 만다. 더 높은 곳으로 가기 위해 자신의 곁을 떠난 장태준(이정재 분)은 여전히 가장 아끼는 후배이자 동료이며 든든한 지원자다.
 

정진영은 때로는 인자한 모습으로, 때로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작품마다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특유의 연기력으로 현실감을 불어 넣으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여 왔다. 특히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는 야망 넘치는 국회의원을 연기했다면 이번 ‘보좌관’에서는 인간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국회의원 역을 맡아 또 한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보좌관’은 ‘아름다운 세상’ 후속으로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조 현 기자 pres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News
<저작권자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가장많이 본 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인기기사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