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015 다크커스텀 클럽 파티' 진행!

입력 2015.08.17  16:12:51

공유
default_news_ad1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지난 14일 '2015 다크커스텀 클럽 파티'를 진행했다. 뉴스팩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지난 8월 14일(금),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소재 '클럽 신드롬'에서 <2015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다크커스텀 클럽 파티>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2015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다크커스텀 클럽 파티>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젊은 층으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다크커스텀(Dark Custom™: 블랙 컬러를 바이크 외관 및 액세서리에 적용하여 세련된 스타일로 완성한 모터사이클)' 라인업을 모티프로 하여 지난 2010년 시작한 이벤트로, 라이더와 비(非)라이더 모두에게 자유와 개성을 추구하는 특별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 클럽파티에는 지난 2월 국내 론칭 이후 높은 관심과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도심형 모터사이클 '스트리트 750(XG750)'을 보다 가까이 만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다. 스트리트 750은 가장 최근 다크커스텀 라인업에 추가되었다.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스트리트 750'을 중심으로, 포티에잇(XL1200X), 스트리트 밥(FXDB) 등의 다크커스텀 모터사이클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하고 점프스타트(Jumpstart™: 모터사이클 앞바퀴를 축에 고정시켜 2종 소형 면허가 없어도 안전하게 할리데이비슨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장치) 체험 기회를 마련하여 할리데이비슨 고유의 진동감과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향후 스트리트 750 라이더를 초청하여 라이딩 이벤트, 토크 콘서트, 정비 세미나, 포토 투어 등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할리데이비슨 라이딩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할리데이비슨코리아]

김영식 기자 kys@newsfact.kr
제보, 보도자료 접수 press@newsfact.kr

Special Fact & News
<저작권자 ©뉴스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가장많이 본 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인기기사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